색상이 예쁘고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..생각보다는 별로네요. 부드러운 가죽인데 얇아서 벌써 크랙...

3점 네****(ip:)
2021-09-25 02:18:36 조회 677 추천 추천



색상이 예쁘고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사봤는데..생각보다는 별로네요. 부드러운 가죽인데 얇아서 벌써 크랙이 생겼고 개인취향이겠지만 디자인적으로도 뭔가 좀 싼티가 납니다. ^^; 카드수납이나 크기는 만족합니다. 기존에 샤넬이나 구찌, 프라다 미니지갑을 쓰다가 그것도 좀 크다고 느껴져서 사이즈를 중점으로 골랐어요. 이상한 자랑같은 게 아니라 명품지갑보다 예쁘다는 후기도 있어서 적습니다..^^; 생각보다 가죽이나 박음질에 엄청난 차이가 있는게 보입니다. 저도 이 정도일 줄은 몰랐어요. 그냥 딱 가격만큼입니다. 중고등학생이나..마지노선으로 이십대 극초반까지 쓰시기 좋고 이십대 중반부터는 솔직히 좀 유치할 것 같습니다. ㅠㅠ 저처럼 이십대 이상이셔도 귀여운걸 매우 좋아하시거나 서브용도로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 이 가격에 많은 걸 바라면 안 된다는 걸 참고하시라고 긴 리뷰 적습니다.



(2021-09-24 01:39: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0점 Fennec 2021-10-13 10:57:25
    스팸글 안녕하세요!
    말씀주신대로 하프문 아코디언 포켓은 부드러운 카우레더 가죽로 제작되어, 사용해주시는 구매자분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이실 수 있는 점 양해를 먼저 구합니다.
    박음질과 같은 부분으로 인하여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.
    말씀주신 의견들을 수렴하여 페넥은 더 발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!

댓글 수정 댓글 수정
/ byte
댓글쓰기 댓글쓰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평점

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